본문 바로가기

Jabez 스토리

2014년 4월 6일(일) 전국노래자랑 "경기도 오산시"편 뒷이야기~

반응형

2014년 4월 6일(일) 전국노래자랑 오산시 편이 방송되었는데요~

실제 녹화는 3월 30일(일) 오후 1시부터 진행이 되었습니다

정말 어마어마 하게 사람들이 모였습니다~

 

 

오산시민이 즐기는 좋은 축제의 자리에

6.4지방선거 예비후보자들의 명함이 쓰레기로 널려 있네요~ㅜㅜ

 

가수 이용씨가 노래를 부른 후 사회자 송해씨와 이야기를 나누고 있습니다

이날 2곡정도 노래를 하셨는데 방송에는 한곡만 한 걸로 편집이 되어 나왔네요

 

모든 녹화가 끝나고  사람들이 일어난 자리에 쓰레기가 많네요~

 

청소년 자원봉사자들이 쓰레기를 치우는 자원봉사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일반 시민분도 함께 동참해 주셔서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쓰레기의 절반이상이 6.4지방선거 예비후보자들의 명함이네요~ㅜㅜ

 

3월말 이였지만 이날 햇빛이 정말 따가울 정도였는데

청소년자원봉사자들 정말 고생하였습니다 

 

 

 

명함만 뿌리고 치우지도 않고 가는 후보자들이 정말 야속합니다~

 

이날 나온 쓰레기 양이 엄청납니다~ㅠㅠ

 

 

 

 

 

 

 

 

 

 

 

 

 

 

 

자원봉사자들이 지난간 자리에 깨끗해 져서 마음이 뿌듯합니다~

 

 

 

 

 

 

 

자원봉사자들이 마지막까지 함께여서 좋은 축제의 자리가

더욱 빛나지 않았난 합니다~ㅎㅎ

청소년자원봉사자 여러분 수고 많았습니다~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