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abez 스토리

김연아 피겨 여왕의 사랑... 이제는 지켜봐 주어야 할 때~

반응형

 

 

전 국민을 놀라게한 기사가 오늘 나왔다

피겨여왕 김연아의 열애설 이였다

 

아마 서태지의 결혼설이 나왔을때 만큼 온 국민을 놀라게 한것 같다

어려서 부터 국민들에게 남다른 관심을 받으며

대한민국을 넘어서 전세계의 관심과 사랑을 받은

자타공인 피겨의 여왕이지만

이제는 평범한 이십대 여자의 삶에 충실히

살아가주기를 기대해 본다

 

이제는 먹고 싶은 것을 마음껏 먹고

좋아하고 사랑하는 사람들을 만나면서

그동안 즐기지 못하고 누리지 못한것들을 하면서

빙상이 아닌  길거리에서 행복해 하는 미소를 보며

마음속 깊이 박수를 보내주고 싶다

 

온 국민이 행복하도록 그녀가 보여준 노력에

이제는 온 국민이 보답해 줄 차례가 아닌가 싶다

 

 

김연아의 열애설을 보면서

예전에 보았던 한 편의 영화가 떠올랐다

줄리아로버츠와 휴그랜트 주연의

"노팅힐" 이다

 

 전 세계의 팬들로 사랑을 받는 유명 여배우와

영국 노팅힐 거리에서 서점을 운영하는 한 남자와의

사랑이야기가

김연아와의 열애설과 살짝 오버랩이 되었다

 

 

 

김연아의 사랑이 영화처럼 해피앤딩으로 이어지기를

마음속 깊이 바라고 바란다

 

대한민국이 김연아를 사랑하는 이유중의 하나는

척박한 피겨의 불모지에서 자신만의 싸움을 하며 성장해 가고

고된 훈련의 과정을 통하여 최고의 자리에 오르는 모습을

지켜 보았기 때문이 아닌가 싶다

 

대한민국 국민들은 오랜 역사속에서 고된삶을 이겨가며 살아왔다

IMF를 비롯하여 태안 기름유출 사건이 터졌을때

대한민국 국민들은 힘을 모으고 더하여 역경을 이겨냈다

 

그러한 국민들에게 김연아는 또하나의 롤모델이고 

자랑거리이다

 

운동만을  하며 살아온그녀가 이제는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행복해지기를

진심으로 기도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