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abez 스토리

우리 입맛에 가장 맛있는 베트남 쌀국수 포메인

반응형

지난 주 우리가족 등산을 하고 점심으로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 

선택은 포메인 쌀국수 였습니다.

자주 가는 오산 세교 포메인 쌀국수 정말 맛있습니다.

메뉴도 다양하고 2인. 3인, 4인 셋트 메뉴도 있어서

가족 외식으로도 정말 좋습니다.

 

오늘은 포메인 메뉴를 궁금해 하시는 분들을 위해 

포메인 메뉴들을 소개해 드립니다.

 

볶음면 메뉴입니다.

이중에서 제가 제일 좋아하는 음식은 매운 해산물 볶음 쌀국수 입니다.

한국인의 입맛에 정말 딱 좋은 매운맛이 먹을 수록 끌립니다.

다른 볶음면들은 거의 먹어보지를 못해서 다른 후기를 남길 수 게 없네요~

다음에는 꼭 다른 볶음면을 먹어 보고 후기를 남겨 보도록 하겠습니다.

(가능 하다면~~~)

 

볶음밥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 중에서 제가 제일 좋아하는 볶음밥은 소고기 볶음밥입니다.

다른 쌀국수를 먹어도 소고기 볶음밥은 꼭 하나 더 추가해서 먹습니다.

볶음밥도 볶음면과 마찬가지로 소고기볶음밥 외에는 잘 먹어보지 못했네요

간혹 다른 볶음밥을 시켜 먹는 사람들의 것을 한두 숟가락 얻어 먹어 봤는데

다른 볶음밥들도 맛있습니다.

하지만 그래도 저에게는 소고기 볶음밥이 제일 맛있습니다.

 

드디어 베트남 쌀국수 파트네요~

저는 포메인 쌀국수를 제일 좋아합니다.

저 국물을 한수저 떠먹으면 속이 싸 ~ 악 씻겨나가는 느낌입니다.

제가 술을 안마시지만 정말 속이 해장되는 느낌이 이런 것이 겠구나 하고 느끼는 국물입니다.

비가오면 왜그렇게 저 국물이 땡기는지 ~~~ ㅜㅜ

 

장인어른과 장모님을 함께 모시고 갈 때 자주 시키는 쌈 셋트 메뉴입니다

가족의 취향대로 주문하여 먹으면 됩니다.

우리는 어른 4명에 5살 아이 1명이 가면 

포메인 쌈 & 쌀국수 세트 2인과 소고기볶음밥을 주문하여 먹습니다.

이렇게 먹어도 어른 4명과 아이가 먹기에 충분합니다.

 

에피타이저에서 먹어본 메뉴는 

포메인 치킨윙, 짜조, 스프링롤 콤보 정도인데 

음~~~ 맛있습니다.

사실 포메인 메뉴는 맛있는 메뉴를 고르기 보다는 

어떤걸 먹을지 고르는게 더 어렵습니다.

정말 포메인의 모든 메뉴는 다 맛있습니다.

 

포메인 스페셜 메뉴에서는 깐풍기를 먹어 봤습니다.

일반 중국집 깐풍기와 비슷한 비주얼 이지만 

맛은 좀 다릅니다. 바삭한 식감의 치킨을 먹고 싶으시다면 추천합니다.

다음엔 꼭 다른 스페셜 메뉴를 먹어 봐야 겠습니다.

 

사실 요즘 밖에 나가서 먹는 음식이 거의 거기서 거기 잖아요~

닭고기 아니면 돼지고기, 잘 먹어야 소고기, 

그리고 중국집, 보쌈, 부대찌개, 등등

 

특별한 가족을 위해 색다름 음식을 먹어 보고 싶다면 

포메인 쌀국수와 음식들을 추천합니다.

 

아~ 그리고 포메인에서 포인트 쌓는거  잊지마세요~

얼마전 저도 그동안 쌓아온 포인트로 

쌀국수와 소고기볶음밥을 먹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