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abez 스토리

코사무이 럭셔리 요트관광 - 2

반응형

 

요트에서 바다낚시를 해봤습니다

너무 재밌네요~

와이프도 한마리 잡았다고 사진을 찍었습니다

직접 잡은거라 엄청 좋아하네요~ㅋㅋ

요트에서 바다낚시가 이렇게 재밌고 즐겁다는걸

이제야 알았습니다

마치 영화나 드라마의 한 장면을 생각나게 합니다

ㅎㅎ~ 좋아라 합니다~

 

 

 

와인과 과일은 요트에서 준비해 줍니다

그리고 식탁위의 생선회는 아내가 직접 잡은 고기를

현지인이 배에서 직접 회를 떠준 겁니다

"사시미"라고 현지인이 말하는데 정말 재밌습니다

간단히 먹을 수 있는 음료나 과자도 모두 무료입니다

꽃다발도 비용에 다 포함되어 있어 다른 준비는 필요가 없습니다~ㅎ

아내랑 생선회를 먹어보았는데 직접 바다에서 잡아 바로 회를 떠서 그런지

입안에서 씹히는 식감이 정말 잊을 수가 없네요

한국의 일반 횟지에서 먹어본 그런 씹는 맛이 아니였습니다~ㅎㅎ

정말 ~!! 와~~우~!!

 

 

해질녁 노을을 배경으로 코사무이의 럭셔리 요트 관광을  마칩니다~ㅎㅎ

 

코사무이에서 럭셔리 요트 관광 요금은 1인당 20만원입니다

비용이 싼건 아니지만

와이프와 저는 정말 만족하고 좋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참고로 코사무이에 신혼여행을 가시는 부부들이라면

마직막날에 쇼핑코스가 있을 거에요

다른건 잘 모르겠는데

라텍스제품과 보석상에 가서는 별로 볼것도 살만한 것도 없더라구요

 

빅부다사원도 둘러보는데 10분도 안걸리고요

코사무이는 신혼여행 자체로 휴양을 위해서 가는 부부들에게는

정말 추천드리지만

관광을 목적으로 가시는 목적이라면 비추입니다

 

코사무이로 신혼여행을 가기로 결정하셨다면

최대한 좋은 호텔을 선택하시는게 기억에 오래오래 남을 수 있는

멋진 여행이 되실겁니다~

 

아~!! 그리고 코사무이의 태국 마사지는 정말 좋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