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abez 스토리

호텔스닷컴 이용하여 다낭 푸라마빌라스 풀빌라 예약시 주의 사항

반응형

2016년 12월 30일~2017년 1월 3일까지 가족여행으로 총 4박을 베트남 다낭의 풀빌라로 유명한 푸라마빌라스에서 묵었습니다.

다낭 푸라마빌라스 풀빌라는 호텔스닷컴을 이용하여 예약하였습니다.

혹시 다낭 자유여행을 준비하며 호텔스닷컴을 통해 숙소예약을 하시는 분들을 위해 이용후기를 올려봅니다. 특히 크리스마스나 연말에 다낭의 푸라마빌라스 풀빌라를 이용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여행을 준비하며 2016년 3월부터 인터넷 여러사이트와 웹을 둘러보면 호텔을 탐색했습니다. 그러다 가장 저렴한 호텔스닷컴의 푸라마빌라스 풀빌라를 보고 예약을 하였습니다. 조기예약조건과 환불불가라는 조건으로 아주 저렴하게 예약을 했습니다.


호텔스닷컴을 예약하실때는 주의 할 것이 몇가지 있습니다.

 1. 호텔스닷컴에 올라오는 가격은 세금과 수수료를 제하고 제시하는 가격이기 때문에 꼭 세금과

    수수료 포함 가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호텔스닷컴은 전화연결이 전혀 안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사소한 문제가

    발생되더라도 해결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3. 호텔 체크인 할때 추가요금을 요구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저같은 경우도 바로 이문제 때문에

    무척 당황스러웠습니다. 그래서 호텔스닷컴에 전화를 했지만 연결도 안되고 메일도 보냈지만

    전혀 답장을 받아보지 못하고 현지 베트남 친구의 도움으로 간신히 해결을 했습니다. 




호텔스닷컴을 예약하고 위와 같은 내용을 전달 받았습니다.

크리스마스 이브 기념 만찬행사와 신년전야 만찬행사에는 필수요금을 내야 한다고 나와 있습니다.

푸라마빌라스를 예약하면서 확인을 했었고, 베트남은 VND(동)을 사용하기 때문에 위에 써있는 VND99 와 VND185는 우리나라 돈으로 환산하면 각각 5.2원과 98원 정도가 됩니다. 이정도는 없는 거나 마찬가지라 생각하고 예약을 했고, 우리가족은 멋진 풀빌라를 상상하며 2016년 12월 30일 5시간의 비행기를 타고 베트남 다낭으로 가서 당당하게 푸라마빌라스 로비로 가서 체크인을 했습니다.

그. 런. 데

호텔로비 직원이 신년만찬행사를 의무적으로 참여해야 하며 비용은 성인 1인당 202달러, 아동 66달러를 추가로 내야 체크인을 하고 풀빌라 입실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우리가족이 성인 5명에 아동 2명 유아1명이니까 유아를 제외한 총 1,142달러를 더내야 하다는 것입니다. 우리나라 원으로 환산하면 130만원을 더내야 한다는 것이였습니다.

베트남 시간으로 자정이 조금 지났고, 한국시간으로 새벽2시간이 지난 상태에서 멋진 풀빌라를 생각하고 왔는데 130만원을 더 내야 한다니 너무 어이가 없었습니다.

우리는 현지인 친구의 도움을 받아 항의를 했고 직원과 10여분을 대화하고 나서야 겨우 키를 받고 입실을 하게 되었습니다.


혹시라도 호텔스 닷컴을 이용하실 때 모든 내용을 꼼꼼하게 보시고 세금과 수수료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그래도 국내에서는 말이라도 통하니까 어찌 해보겠는데 해외에서 예상치 못한 일이 발생하면 전화 연결이 안되는 호텔스닷컴 정말 아무 도움이 안됩니다.

비싼가격에 호텔을 예약하는 일이 있다면 여러 사이트와 가격비교 사이트를 꼼꼼히 보시고 예약 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호텔스닷컴을 이용해 예약을 하신다면 더욱 꼼꼼히 보시고 예약을 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