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abez 스토리

전라북도 익산의 보석축제 다녀왔습니다

반응형

익산에 출장을 가던 길에 보석축제가 열리고 있는 것을 보고 다녀왔습니다

음~~~ 입장료는 3,000원인데 그리 볼거는 없네요~

괜히 시간낭비하고 돈만아깝다는 생각만 듭니다

보석을 공부하는사람들이라면 한번 가볼만하겠지만 그렇지않은일반인들은

그리 볼거리의 재미를 느끼지못할 것  같네요~

그리고 바로 옆에서 하고 있는 보석 판매하는곳은 가격이 그리 싸지 않습니다.

차라리 자신들이아는 금은방가서 구입하는게 더 나을 듯하네요~

 

화석전시관과 기획전시관도 함께 둘러 봤지만 추천하고 싶지 않습니다

 

보석박물관 들어가는 입구입니다.

 

다이아몬드 원석입니다

그냥 이게 다입니다~

 

엣날 백제의 귀금속들이 전시되어있는데 이런건 다른 박물관에도 있는 것들이라

그리 흥미롭지는않네요~

 

어디서 많이 본 것 같지 않나요~??

 

보석들의 원석도 함께 전시되어 있습니다

 

 

 

 

 

 

 

 

 

 

 

 

 

 

 

 

 

 

이상으로 전라북도 익산의 보석박물관 후기는 남겨 봅니다.

저도 제가 이렇게 재미없는 후기를 남기기는 첨이네요~

정말 갈 곳이 없어 시간떼우기가 아니라면 가지 마세요~

정말 재미 없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