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abez 스토리

자동차사고 블랙박스 영상~

반응형

 

 

한동안 블로그 포스팅을 하지 못했습니다.

지난 4월 15일(수) 저녁 8시경 퇴근하고 집으로 가는 길에 추돌사고를 당했습니다.

저는 분명히 초록불에 좌회전 동시신호를 받고 좌회전을 하여 1차선에 진입으르 했습니다.

상대방 차는 맞은편에서 우회전을 하는데 3차선에서 1차선까지 들어오면서 1차선에 들어선 제차를 들이 받은 사고입니다.

영상을 자세히 보시면 아시겠지만 블박에서 사라지는 순간까지 우회전 깜박이를 켜고 3차선에서 1차선 까지 밀고 들어오고 있었습니다.

사고는 아주머니셨고 옆에 고등학생으로 보이는 딸이 타고 있었습니다. 사고 후 차에서 내려 아주머니에게 가서 괜찮냐고 물어보고 내려보시라고 했지만 아주머니는 자기가 왜 내리냐며 짜증으르 내시더라구요~ 어이가 없었지만  놀라서 그런거라 생각하고 그냥 제가 가입한 보험사에 연락하고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아주머니는 자신은 파란불에 우회전 해서 들어와서 잘못이 없다고 하시더라구요~ 상대방 보험사에서 사람이 올때까지 차에서 내리지 않으셨습니다.

당장이라도 병원에 입원하고 싶었지만 직장인인지라 다음날 일이 있어 눈물을 머금고 지금은 통원치룔르 받고 있습니다.

상대방 보험사에서는 과실비율을 8:2를 주장한다고 합니다.

제 신호를 정상적으로 받아 중앙분리대가 있는 1차선으로 진입을 해서 정상주행을 하고 있는데 3차선에서 우측깜빡이를 켜고 1차선으로 밀고 들어오는 차를 피할 수 있을까요~??
현재 제차는 제 자차보험으로 수리하였습니다. 나중에 과실비율을 따져서 돌려줄 돈은 돌려준다고 하더라구요~

아직 정식으로 과실비율이 나오진 않았지만~ 살다보니 이런 어이없는 일도 다 겪네요~

반응형